사회 사회이슈

호텔패스, 마카오 더 윈터(Macau The Winter) 이벤트…호텔 예약 시 5만원 할인







호텔패스에서 마카오 더 윈터(Macau The Winter)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마카오 호텔 예약 시 5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것으로 결제 금액 15만원 이상일 경우 사용 가능하다. 이벤트는 오는 12월 20일까지 진행되며, 숙박기간의 경우 내년 1월 31일까지 가능해 기한이 넉넉할 것으로 보인다.


마카오는 포르투갈과 중국의 문화를 모두 느낄 수 있는 도시로 특히 겨울에도 비교적 온화한 날씨를 보여 여행하기에 좋은 시기로 알려져 있다. 이국적인 거리와 역사적 건축물, 밤을 수놓는 화려한 스카인 라인과 함께 베네시안 호텔 곤돌라, MGM 호텔 아쿠아월드, 마카오타워 번지점프 등 다양한 이색체험과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여기에 미슐랭 레스토랑부터 길거리 음식까지 세계 각국 음식을 맛볼 수 있어 미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여행이 될 것으로 보인다. 마카오에는 초대형 럭셔리 호텔부터 가성비 호텔 등 다양한 호텔이 있어 호캉스 천국으로 불린다. 이런 호텔들을 호텔패스의 마카오 더 윈터 이벤트를 통해 보다 저렴한 금액에 예약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호텔패스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일상을 회복하면서 해외여행 수요가 크게 늘었다. 연말연시를 맞아 많은 여행객들이 해외를 찾을 것으로 예상되는데, 마카오는 4시간의 짧은 비행, 동서양의 문화를 모두 느낄 수 있는 이색 여행지로 인기가 높다. 마카오정부관광청과 공동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마카오의 매력을 느껴보면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마카오 더 윈터(Macau The Winter)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호텔패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