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이필형 서울 동대문구청장 ‘함께해요 겨우살이 준비’ 김장 행사 참여

이필형 동대문구청장(왼쪽에서 세 번째)이 ‘함께해요 겨우살이 준비’ 김장 행사에 참여했다. 동대문구 제공이필형 동대문구청장(왼쪽에서 세 번째)이 ‘함께해요 겨우살이 준비’ 김장 행사에 참여했다. 동대문구 제공




이필형 서울 동대문구청장이 지난 28일 답십리동 소재 동대문구체육관 지상주차장에서 열린 ‘함께해요 겨우살이 준비’ 행사에 참여했다고 30일 밝혔다.

행사는 한국자유총연맹 동대문구지회(회장 도진환)가 주최했다. 이필형 동대문구청장과 동대문구의회 이태인 의장, 이규서, 노연우 의원 등은 행사에 참석해 함께 김치를 담갔다.



이날 행사를 위해 동대문구지회는 절임배추 4000kg, 김장양념 1400kg, 떡국떡 480kg을 준비했다. 또한 단체 회원 70여 명이 새벽부터 현장에서 김장을 준비를 함께했다.

관련기사



구는 행사를 통해 취약계층 700가구에 김치 1박스(7kg), 160가구에 떡국떡 1박스(3kg)씩을 각 동주민센터를 거쳐 배부할 예정이다.

행사를 주최한 도진환 한국자유총연맹 동대문구지회장은 “추운 날씨에도 오늘 행사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어려움에 처하신 분들께 관심을 기울여 함께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필형 동대문구청장은 “사랑이 담긴 김치가 곳곳에 전달되어 받으시는 모든 분들이 따뜻하고 행복한 겨울을 보내셨으면 한다”며 “소외계층 모두가 포근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안유진 인턴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