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BNK경남은행, 내년 전국체전 성공 응원

체육발전기금 3000만 원 기탁…명예 1호 후원사

예경탁(오른쪽 첫 번째) BNK경남은행장이 홍태용(가운데) 김해시장과 서동신 시체육회장에게 ‘체육 발전기금 기탁 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제공=BNK경남은행예경탁(오른쪽 첫 번째) BNK경남은행장이 홍태용(가운데) 김해시장과 서동신 시체육회장에게 ‘체육 발전기금 기탁 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제공=BNK경남은행




BNK경남은행은 김해시체육회에 ‘체육 발전기금 3000만원’을 기탁했다고 6일 밝혔다.



예경탁 경남은행장은 이날 김해시청을 방문해 홍태용 시장과 김해시체육회 서동신 회장에게 ‘체육 발전기금 기탁 증서’를 전달했다. 경남은행이 기탁한 체육 발전기금은 ‘제105회 전국체육대회’ 성공 개최를 위한 김해 체육인재 육성 및 체육회 발전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시체육회는 경남은행을 명예 1호 후원사로 위촉하며 체육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공헌하고 있는 부분에 대해 감사한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전달했다.

전달식이 끝난 후 참석자들은 제105회 전국체육대회 성공적 개최 및 체육 활성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예경탁 경남은행장은 “내년에 김해에서 열리는 제105회 전국체육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게 지역민과 함께 응원하겠다”며 “경남은행은 앞으로도 체육 분야 후원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추진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서동신 시체육회장은 “제105회 전국체육대회 성공적 개최를 위해 체육 발전기금을 기탁해 주신 만큼 지역 체육 발전을 위해 적극 활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해=박종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