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로봇청소기 나르왈 프레오 x 울트라 런칭 기념 7일 네이버 라이브 방송 진행




브랜드 엠버서더 임시완 배우와 ‘나를 알아주는 나르왈’ 이라는 슬로건으로TV CF를 진행한 후 완판을 기록한 신제품 프레오 X 울트라 긴급 재고를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판매한다고 전했다.


이번 방송은 12월 7일 오후 7시30분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진행이 되며, 지난 빅스마일데이 행사 기간 2차 물량 완판을 기록한 ‘프레오 X 울트라’ 제품을 할인가139만원에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구매자 전원에게 직배수 키트 (150명 추천)와 엑세서리 패키지 증정 및 구매인증과 리뷰 이벤트 또한 진행을 한다. 그 외 물걸레 끝판왕급 제품으로 사랑받은 ‘프레오’ 제품 또한 99만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11월 6일 정식 판매를 시작한 ‘프레오X울트라’는 전작 프레오의 물걸레 끝판왕 급 능력을 유지하였으며, 업계 최고 수준의 흡입력 8200Pa와 올인원 로봇청소기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본체내 더스트백 탑재, 머리카락 엉킴률 0%를 자랑하는 혁신적인 제로 탱글 롤러 브러시가 특징인 프리미엄 올인원 로봇청소기이다.

나르왈 관계자는 “빅스마일데이 출시 이후 완판을 기록한 로봇청소기 프레오 X 울트라를 긴급 공수하여 소비자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을 만나 뵐 수 있는 프로모션을 확대할 예정” 이라고 말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