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서초 메가스터디 기숙학원 “난이도 높은 수능에 대한 대책 제시”

2024학년도 수능 성적표가 수험생들에게 배부되면서 본격적으로 정시모집 지원 전략을 세워야 하는 시기가 됐다.

이번 수능은 당초 예상과 달리 역대 최고의 ‘불수능’으로 불릴 정도로 고3 수험생뿐만 아니라 N수생조차 매우 힘든 시험으로 평가되고 있다.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자연계열 전문 서초 메가스터디 기숙학원 이상봉 원장은 “이번 2024학년도 수능을 준비했던 N수생들은 예상치 못했던 출제경향의 변화로 인해 기대했던 성적 향상이 매우 힘든 조건에서 공부했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특히, 2025학년도 대입에서는 의대 정원이 확대될 것으로 예상되어 최상위권 학생들의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고, 새롭게 바뀐 출제 경향에 대비한 철저한 학습 대책이 절실히 필요한 상황이 되었다. 이에 대해 이상봉 원장은 “공부는 근본적으로 학생 스스로가 열정적으로 노력해야 실력 향상이 가능하다.”라며, “이에 더해 오로지 공부에만 몰두할 수 있는 학습환경과 학생 케어 시스템, 무엇보다도 뛰어난 성적 향상률과 검증된 진학 실적을 가진 기숙학원의 도움이 필수”라고 말했다.




서초 메가스터디 기숙학원은 오는 30일 2025학년도 재수 우선선발반을 개강할 예정이다. 개강을 앞두고 전면 리모델링을 통해 1인 1지정 좌석 자기주도학습 공간을 제공하고, 수업 집중 강의실을 분리하여 학생들이 공부에만 전념할 수 있는 쾌적한 환경을 조성한다. 또한, 남녀 분반 학급 구성을 통해 면학분위기를 개선하고, 최적화된 수업 커리큘럼과 1인 1태블릿 제공 등 학생들의 맞춤형 학습을 위한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한편, 서초 메가스터디 기숙학원은 2025학년도 재수 우선선발반에 관심 있는 학생 및 학부모들의 심층상담을 위한 방문 및 전화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서초 메가스터디 기숙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