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GM, 소프트웨어 인력 수혈…채용연계형 인턴 80명 모집

이달 17일까지 접수…2개월 연수 거쳐 정규직 기회

제너럴모터스(GM) CI. 사진 제공=GM제너럴모터스(GM) CI. 사진 제공=GM





제너럴모터스(GM)의 한국연구개발법인이 소프트웨어중심차(SDV) 개발 역량을 갖춘 엔지니어 인재를 모집한다.

관련기사



GM 한국연구개발법인은 2024년 채용 연계형 동계 인턴 사원으로 최대 80명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모집 대상은 △소프트웨어 △전기 △기계전자(메카트로닉스) △컴퓨터그래픽디자인·소프트웨어 공학 등 이공 계열 4년제 정규대학 이상의 졸업자 또는 2024년 2월 졸업 예정자다. 인턴으로 선발된 인원은 SDV 개발, 전기 및 기계전자(메카트로닉스) 관련 업무에 투입된다. GM 한국연구개발법인은 인턴들이 실무 역량을 쌓을 수 있도록 전문 교육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GM 한국연구개발법인은 선발된 인턴 사원의 상당 비중을 GM의 정규 직원으로 채용한다. 또 이번 동계 인턴 사원 모집과는 별개로 올해 초 인턴 과정을 수료한 인원에 대해서는 면접 등의 선발 절차를 통해 GM 정규직으로 채용할 예정이다.

접수 기간은 12월 17일 자정까지다. 인턴 사원은 내년 1월부터 2월까지 약 2개월간 성과 등을 평가받아 정규직 전환의 기회를 얻게 된다. 인턴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M 채용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해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