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2024년 해맞이, 강원도 해돋이’, 강릉 하슬라아트월드 조기오픈 및 얼리버드 티켓 판매 시작

사진: 하슬라아트월드 해돋이 전경사진: 하슬라아트월드 해돋이 전경



정동진 이색 해돋이 명소 하슬라아트월드에서 다가오는 2024년 1월 1일 새해맞이 조기오픈 및 얼리버드 티켓 판매를 시작했다.

동해바다를 정면으로 바라보는 곳에 위치한 하슬라아트월드는 실내와 야외 모든 공간에서 해돋이를 감상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아름다운 강원도 자연부터 다양한 예술 작품까지 볼거리가 많아 매년 새해맞이 명소로 손꼽히고 있다. 또 뮤지엄호텔, 조각공원, 현대미술관, 피노키오박물관, 레스토랑, 실내외 카페 등을 이용하며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어 매년 관광객이 끊이지 않고 있다.


2024년 1월 1일 오전 6시부터 입장 및 관람이 가능하며, 특별 할인가로 제공되는 얼리버드 티켓을 사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얼리버드 티켓은 이전과는 차별화된 하슬라 회원권, 신년운세카드 등 풍성한 혜택들도 함께 제공되어 방문객들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하슬라아트월드 관계자는 “다가오는 2024년 1월 1일 새해의 시작을 가족,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하슬라아트월드에서 보다 특별하게 맞이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하슬라아트월드 얼리버드 티켓판매기간은 12월31일까지 이며 자세한 사항은 하슬라아트월드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