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온 가족 즐기는 크리스마스 행사 풍성 '해피 사이언스마스' 국립광주과학관

23~25일 체험·이벤트 등 15종 프로그램

국립광주과학관이 마련한 2023 크리스마스 특별행사 ‘해피 사이언스마스’ 포스터. 사진 제공=국립광주과학관국립광주과학관이 마련한 2023 크리스마스 특별행사 ‘해피 사이언스마스’ 포스터. 사진 제공=국립광주과학관





국립광주과학관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2023 크리스마스 특별행사 ‘해피 사이언스마스’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23~25일까지 개최하는 이번 크리스마스 특별행사는 과학관 상설전시관을 중심으로 공연, 체험, 이벤트 등 15종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관련기사



공연 프로그램은 크리스마스 구연동화(23일), 함신익오케스트라 심포니송과 함께하는 송년음악회(23일), 매직토크쇼(24일), 캐롤 요들송 공연(25일), 산타의 매직쇼(25일), 크리스마스 가족시네마(24~25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관람객을 기다린다. 체험 프로그램 역시 풍성하게 준비했다. 페이스페인팅(23일), 산타클로스 풍선나눔(24~25일), 자동차특별전 해설퀴즈이벤트(23~25일), 크리스마스 특별교육(23~25일) 등이 준비됐다.

이밖에 특별 이벤트로 크리스마스 기간 동안 빨간색 의상 또는 산타복을 입고 방문하는 관람객은 통합관람권을 무료 발권할 수 있고, 온가족 즉석사진 촬영과 과학관에서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모습을 SNS에 후기로 남기면 기념품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가 관람객을 기다린다.

전태호 국립광주과학관 전태호 관장직무대리는 “크리스마스에 온 가족이 모여 무엇을 할까 고민하고 있다면 과학관 방문을 추천 드린다”며 “크리스마스 특별행사와 함께 과학관에서 겨울방학을 맞아 준비한 자동차특별전을 관람해 보는 것도 연말에 좋은 추억으로 남을 것이다”고 말했다.


광주=박지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