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DL이앤씨, 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 2회차 분양[집슐랭]

발코니 확장 무상 지원

'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 투시도. /사진 제공=DL이앤씨'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 투시도. /사진 제공=DL이앤씨




DL이앤씨(375500)는 이달 중 '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의 2회차 분양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강원도 원주시 판부면 서곡리 산 48 일원에 조성되는 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은 지하 2층~지상 25층, 6개 동, 전용면적 59~102㎡ 총 572가구 규모로 지어진다.단지는 지난해 7월 소형 면적으로 구성된 1회차 350가구를 먼저 공급했다. 당시 청약에서는 279가구 모집에 614명이 몰려 평균 청약경쟁률 2.2대 1을 기록했다.

이번 2회차 공급물량은 전 가구 중대형 면적으로 구성됐다. 전용면적별로는 △84㎡A 103가구 △84㎡B 69가구 △102㎡ 50가구 등 총 222가구다. 2회차 청약 신청 고객에게는 발코니 확장을 무상으로 지원한다.



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에는 원주시 최초로 e편한세상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혁신 설계인 'C2 하우스'가 적용됐다. 전 가구가 단지 앞 동에 배치돼 백운산 등 자연 조망이 가능한 것도 강점이다. C2하우스는 안방과 주방, 화장실 등 최소한의 내력벽만 남겨 공간을 자유롭게 바꿀 수 있는 가변형 구조가 특징이다. 대형 현관 팬트리가 설치되며, 다용도실에는 세탁기와 건조기를 병렬로 배치할 수 있는 원스톱 세탁존이 마련된다.

관련기사



단지 내·외부에는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이 도입돼 공기질을 깨끗하게 유지해 준다. '웨더스테이션'으로 미세먼지 상태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동별 출입구에는 '복합환기 시스템'이 적용된다. 층간소음 최소화를 위한 완충재(60T) 등도 적용된다.

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 반경 3㎞ 내에는 대형마트가 있고 영화관, 한지테마파크, 원주종합운동장, 국민체육센터, 젊음의 광장 등 문화·체육시설이 있다. 서원주초와 남원주중도 반경 1㎞ 거리다. 단구근린공원과 중앙공원, 무실체육공원 등 공원을 이용하기도 편리하다.

남원주IC가 가까워 중앙고속도로로의 진입이 쉽고, 영동고속도로 진입도 용이해 서울 등 광역 이동이 편리하다. 원주역을 이용할 수 있고, KTX 중앙선을 이용해 청량리역, 서울역까지 1시간 내외로 이동할 수 있다. 이밖에 여주~원주 복선전철(2027년 완공 예정)이 이달 11일 착공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수서~광주 복선전철(2030년 완공 예정)도 사업이 진행 중이다.

분양 관계자는 "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은 분양조건의 변경 없이 성공적으로 1회차 분양을 완료한 검증된 상품"이라며 "장기적으로 볼 때 가격 상승 등으로 진입장벽이 높아지는 만큼 이번 2회차 공급물량을 선점하기 위한 경쟁 역시 치열할 것"이라고 말했다.



*‘집슐랭 연재’ 구독을 하시면 부동산 시장 및 재테크와 관련한 유익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생생하게 전달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미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