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버스(CREVERSE) 수리 사고력 브랜드 CMS영재교육센터(이하 사고력관)가 개인 맞춤형 로드맵 ‘MY CURRICULUM(이하 마이 커리큘럼)’을 오는 3월 론칭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학생 수준에 최적화된 맞춤형 로드맵을 제시하고 밀착 관리해 확실한 방법으로 개인 목표에 도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사고력의 특정 레벨이 되면 맞춤형 로드맵에 따라 학습 방향을 제시하고, 평가를 통해 1~2레벨 점프 업 할 수 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의 학습 성취도가 급성장한다.
무조건적으로 점프 업 하는 것이 아닌, 사고력 발달 정도와 교과 학습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점프 업의 기회가 주어진다. 1~2단계 레벨을 점프 업 해도 학습 손실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 온라인 학습 i-Learning으로 자기주도 학습을 하고, 필수 교과와 연계된 특강으로 보완할 수 있다.
크레버스 학원사업부 박하련 이사는 “자녀를 학원에 보낸 엄마들은 공통적으로 ‘아이의 학습 수준과 학원 진도를 맞출 수 없을까?’라는 고민을 한다. 학습 성취도가 높은 아이일수록 더욱 그렇다. 자칫 수업이 지루할 수 있고, 목표를 성취하기까지 시간도 더딜 수 있어 이런 고민을 해결할 프로그램을 선보이게 됐다”며 “학생들에게 명확한 목표를 설정함으로써 학습 동기를 부여하고, 로드맵 밀착 관리로 학생들이 목표를 성취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마이 커리큘럼은 1월 초 일부 CMS 사고력관에 오픈되어 학부모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았고, 여러 인기 맘카페에서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졌다”며 “그 결과 학부모들의 추가 강좌 요청에 쇄도해 수강 신청 목표를 초과 달성하며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최근 크레버스는 2018~2021년까지 청담러닝 대표이사직을 맡았던 이동훈 대표를 재영입했다. 재직 당시 영상토론, AI를 활용한 맞춤형 교육서비스 청담 3.0과 4.0 등으로 신규 모객과 재원기간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바 있다. 취임 후 영어와 사고력관 사업을 담당하면서 시작한, 고객 가치 제고 활동 중 하나인 마이 커리큘럼으로 성과 개선을 위한 재시동을 걸었다.
CMS 사고력관은 3월 4일 봄학기 개강을 앞두고 입학시험 예약을 받고 있다. 특히 3월 봄학기부터는 본격적으로 마이 커리큘럼의 확대 적용을 계획하고 있어 사고력관 사업 성장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측된다. 자세한 내용 설명 및 상담은 가까운 지역 센터를 통해 진행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