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Sh수협은행, 외환전문가 그룹 'FX-리더스' 발대식…"비이자사업 확대"

28일 'FX-리더스' 2기 발대식

대고객 외환서비스 품질 제고

글로벌외환사업 경쟁력 강화

강신숙(가운데) Sh수협은행장이 28일 본사에서 FX-리더스 2기 대표에게 임명장을 수여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Sh수협은행강신숙(가운데) Sh수협은행장이 28일 본사에서 FX-리더스 2기 대표에게 임명장을 수여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Sh수협은행





Sh수협은행은 외환전문가 학습그룹인 ‘FX-리더스’ 2기를 발대했다고 29일 밝혔다.

관련기사



FX-리더스는 영업점에서 외환업무를 담당하는 젊은 행원들을 외환사업 인재로 양성하는 사업이다. FX-리더스로 선발된 행원들은 외환파생상품 이론과 고객분석, 마케팅 프로세스 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통해 실무중심 전문교육을 받는다. 특히 FX-리더스 1기와의 코디네이션을 통해 마케팅 현장의 사례를 연구하고 FX분석 정보를 공유해 수협은행 외환거래 고객에 대한 서비스 품질 개선은 물론 신규 고객 확대, 신사업 아이디어 발굴 등에도 집중할 방침이다.

강신숙 은행장은 “수협은행이 자생력 강한 튼튼한 은행으로 체질을 변화하고 양적 성장을 넘어선 질적 성장을 지속하기 위해서는 비이자 사업의 활성화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FX-리더스가 승풍파랑의 자세로 외환사업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앞장서 달라”고 당부했다.


신중섭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