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비오비아카데미, 시세이도 프로페셔널과 콜라보 세미나 성황리 마무리







미용 교육 전문 플랫폼인 비오비아카데미는 앳나운 차노 부원장의 ‘새로운 커트 기법 피스메트리’에 대한 강의를 세계적인 뷰티 기업인 시세이도 프로페셔널과 콜라보 세미나로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앳나운 차노 부원장의 교육은 일본에서 피스 커트 기법을 전수받아 한국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한 '피스메트리'라는 독창적인 커트 기법을 중심으로 이루어졌다.


피스메트리의 뜻은 ’피스(piece)’와 ‘메트리(metry)’의 합성어로 동양의 섬세한 텍스쳐 커트와 서양의 다이나믹 한 쉐입을 만드는 기법을 조합하여 둘의 장점을 취한 커트 테크닉 기술이다.

관련기사



피스메트리 기법은 기존 커트 방식과 달리 머릿결에 공간을 만들어주어 펌 시술 시 손상을 최소화하는 혁신적인 기법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콜라보 강의로 진행된 이번 강의는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에서 스타일링 제품들을 지원하여 수강생들이 보다 전문적인이고 감각적인 스타일링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도왔다.

비오비아카데미 송정웅 대표는 “이번 콜라보 세미나로 교육생들에게 더욱 풍성한 세미나를 선보일 수 있었으며, 앞으로도 비오비아카데미는 국내외 유명 강사들과 협력하여 미용인들에게 최신 트렌드와 기술을 전달하는 다양한 클래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뷰티 테크 스타트업 라이브엑스에서 운영하는 비오비아카데미는 미용 교육 관련 온·오프라인 교육 콘텐츠 개발과 국·내외 미용에 대한 정보를 송출 및 미용인들을 위한 트렌드 세미나 행사, 헤어쇼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