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뜨거운 태양 아래 시원한 안식처가 되어주는 반얀나무처럼,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

- 진정한 휴식이 있는 영혼의 안식처 ‘반얀트리’…동부산 오시리아에 국내 첫 회원제 리조트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 선봬

- 올 12월 준공 및 2025년 4월 개관… 전 세계 32개국 109개 럭셔리 휴양 경험 가능한 BTPC 멤버십 혜택 제공

(사진: '반얀트리 카보 마르케스' 외부 전경 [사진=반얀그룹])(사진: '반얀트리 카보 마르케스' 외부 전경 [사진=반얀그룹])



나를 찾기 위해 떠나는 여정이라고도 하는 여행. 마치 산티아고로 떠나는 숭고한 순례자처럼, 여행이 우리에게 주는 울림은 크다.

치열했던 일상을 되돌아보면 뿌듯하기도 하지만 어느 순간 공허함이 밀려오기도 한다. 쉬는 법도 익숙지 않아 멍하니 시간을 보내다 보면 ‘쉼’이라는 단어 자체가 낯설기도 하다. 삶과 존재에 대한 철학적 사고도 가져보려 노력하지만, 그것조차 생각할 에너지가 필요한 일이다.


순례자는 마치 수행자처럼 자아성찰을 위해 정처 없이 걸으며 본인을 다스린다. 길을 걷다가 마주하는 고난과 역경을 지혜롭게 이겨낸다. 이들에게는 때때로 뜨거운 태양과 쏟아지는 소나기를 잠시나마 피할 안식처가 필요하다. 마치 피난처와 안식처를 찾는 지친 여행자에게 수천 년 동안 쉼터가 되어준 한 그루의 반얀나무처럼.

세계적인 호텔&리조트 그룹인 반얀그룹의 최상위 브랜드 ‘반얀트리’ 또한 여행자가 편히 쉬어갈 그늘을 안겨주는 반얀나무에 주목했다. 뜨거운 태양 아래 몸을 피할 수 있는 시원한 그늘을 제공하며 정서적인 안정과 휴식을 제공하는 반얀나무. 덕분에 이름부터 ‘진정한 휴식이 있는 영혼의 안식처(Sanctuary for the Senses)’라는 슬로건까지 반얀나무의 흔적이 존재한다.


국내에서도 곧 반얀나무가 선사하는 쉼을 고스란히 체감할 수 있는 휴식처를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반얀트리가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회원제 리조트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은 짙푸른 동해안의 비경과 눈부시게 반짝이는 윤슬이 조화를 이루는 동부산 오시리아에 터를 잡았다. 올 12월 준공 예정으로, 내년 4월 개관을 앞두고 있다.

관련기사



(사진: '반얀트리 부아한' 이미지 [사진=반얀그룹])(사진: '반얀트리 부아한' 이미지 [사진=반얀그룹])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은 일출로 유명한 오랑대 공원과 해광사 인근 해안가에 조성돼 자연 경관과 바다 전망을 오롯이 즐길 수 있는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다. 부산만의 매력과 반얀트리의 이국적인 분위기를 접목해 어디에서도 느낄 수 없는 특유의 분위기로 여행의 낭만을 더욱 극대화한다. 바다에 가장 가까운 해안가에 위치해 총 195개의 모든 객실 내에서 투숙객은 360도 파노라마 뷰로 각기 다른 부산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모든 객실은 외부 시선이 차단된 단독 테라스와 프라이빗 풀이 갖춰져 있어 어느 누구의 방해 없이 오롯하고도 고요한 부산의 자연을 온몸으로 누릴 수 있다. 동해안 특유의 리아스식 해안의 아름다움을 반영한 리아스풀과 인도어 스위밍풀, 야외 스카이풀에서 마치 혼자서 푸르른 바다를 유영하는듯한 자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웰빙 생츄어리 스위트룸에서는 객실 내에서 반얀트리만의 특별한 웰니스 기구와 웰빙 프로그램 구성을 더해 지금껏 국내에서 느껴보지 못한 하이엔드 웰니스 휴식 경험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전문 아카데미 교육을 받은 숙련된 마스터 테라피스트가 선보이는 천연 허브와 약초 재료를 사용한 럭셔리 오리엔탈 스파 마사지는 온몸의 근육이 이완시켜 쌓였던 묵은 피로까지 효과적으로 없애준다.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은 오너십 회원인 ‘아너스 회원’에게 글로벌에서 활용할 수 있는 ‘반얀트리 프라이빗 컬렉션(Banyan Tree Private Collection, BTPC)’ 혜택을 제공한다. 전 세계 32개국에 있는 109개 리조트, 호텔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반얀트리의 하이엔드 휴양을 경험할 수 있다. BTPC를 통해 천혜의 비경으로 유명한 태국 푸켓, 몰디브, 인도네시아 빈탄 등은 물론 국내에서도 부산과 제주의 유명 골프장 및 리조트를 특별한 혜택으로 이용할 수 있다.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은 공유제로 운영 중이며, 상품에 따라 6구좌, 12구좌로 분양 중이다.

한편,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은 서울 강남구 청하 빌딩(청담동 명품거리 인근)과 부산 해운대구 팔레드시즈(해운대 해수욕장 인근)에서 아너스 홍보관을 운영 중이다. 현재 1차 회원권 분양이 막바지에 있으며, 오는 5월 2차 회원권 분양이 예정되어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