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하이브IM '별이되어라2', CU 협업 도시락·삼각김밥 출시





하이브(352820)IM은 15일 2차원(2D) 액션 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이 편의점 CU와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이미지와 인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스크래치가 부착된 '한돈 듬뿍 김치 제육 도시락'과 '청양 참치 김치 볶음 삼각김밥', '김치 제육 삼각김밥'이다. CU 전국 매장(제주도 지역 제외) 및 CU 자체 커머스 앱 포켓 CU에서 구매 가능하다.

관련기사



한돈듬뿍김치제육과 청양참치김치, 김치제육 삼각김밥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게임에서 활용 가능한 ‘100별석’ 쿠폰을 제공한다. 이 쿠폰은 각 계정당 최대 3회까지 입력할 수 있다.

아울러 포켓CU 앱에 가입하고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제품을 구매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별이되어라2 굿즈 세트’를 비롯해 ‘아이패드 프로’, ‘에어팟 맥스’, ‘CU 상품권’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하이브IM이 서비스하고 국내 게임사 플린트가 개발한 '별이되어라2'는 전작 '별이되어라'의 프리퀄(시간상 원작의 선행 사건을 담은 속편)로 깊이 있는 세계관과 디테일 높은 아트워크가 특징이다. 한국어·영어·일본어 음성과 총 13개 언어 자막을 지원한다. 이달 2일 120여개 국가에서 동시에 출시된 지 일주일 만에 글로벌 다운로드 건수가 150만 건을 돌파하기도 했다. 하이브 소속 프로미스나인 이나경이 광고모델을 맡고 세븐틴 호시, 승관이 OST에 참여했다.


김성태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