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아산파크골프協-순천향대, 파크골프아카데미 개강

초급·지도자과정별로 각 25명 12주간 교육

파크골프아카데미 오리엔테이션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순천향대 제공파크골프아카데미 오리엔테이션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순천향대 제공




충남 아산시파크골프협회와 순천향대 평생교육원은 12일 충남 아산시 순천향대 인문과학관에서 ‘제7기 파크골프 아카데미 초급·지도자과정 개강식 및 오리엔테이션’을 열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과정은 아산시파크골프협회와 순천향대 평생교육원이 공동으로 대학 평생교육 인프라를 활용해 협회원과 아산시민을 대상으로 파크골프 저변을 넓히고 경기력 향상과 건강 증진을 도모하기 위해 개설했다.

관련기사



수업은 초급과정과 지도자과정이 각각 25명 정원으로, 매주 팀티칭 강의로 12주간 진행된다. 파크골프의 기본과 자세부터 파크골프 규정, 현장실습 등을 과정에 맞춰 체계적으로 강습할 계획이다.

이용하 아산시파크골프협회 이사는 “이번 과정은 체계적 교육을 통해 파크골프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리겠다는 취지로 시작된 만큼 아카데미를 통해 아산 파크골프의 지속적인 경쟁력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용원 순천향대 평생교육원장은 “약 2000명에 이르는 아산시 파크골프협회원 수가 입증하듯이 양 기관의 협력을 통해 이번 과정이 아산시 파크골프 발전을 위한 지속적인 교육플랫폼이 되도록 적극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정예지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