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가 '제4회 벌룬 페스티벌'을 통해 브롤스타즈부터 디즈니까지 대형 캐릭터 풍선으로 가득 찬 쇼핑 공간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올해 벌룬 페스티벌은 오는 6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에서 진행된다. 이후 고양점에서 오는 5월 8일부터 21일까지, 안성점에서 5월 23일부터 6월 6일까지 운영된다.
2021년부터 시작된 스타필드 벌룬 페스티벌은 ‘메이플스토리’와 ‘캐치! 티니핑’ 등 화제성 높은 IP(지식 재산) 브랜드와 협업해 이색 경험을 제공하는 가정의 달 대표 페스티벌이다.
올해는 ‘위아 올 스타즈(We're All Stars)’ 콘셉트로 기획해 아이들부터 부모, 반려견까지 온 가족이 즐길만한 콘텐츠로 행복한 시간을 선물한다.
특히 대형 풍선뿐만 아니라 미니게임과 컬러링, 레고존, 팝업스토어 등도 준비했다.
현장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궈줄 이벤트도 알차다.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인증샷 이벤트와 AR필터 이벤트에 참여하면 스타 드롭을 선물한다. 또, 스타필드 곳곳의 디스플레이에 반짝 등장하는 QR코드를 스캔하면 스타 드롭과 스킨을 획득할 수 있는 타임어택 이벤트도 마련했다. 굿즈샵도 운영해 파워 큐브 랜덤 박스를 구매할 수 있으며 전설 스타 드롭도 획득할 수 있다.
브롤스타즈와 함께 선보이는 ‘쇼다운 인 스타필드’의 포토존과 체험존은 온라인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굿즈샵은 현장 예약제로 운영된다.
사우스 아트리움에서는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해 ‘디즈니 키즈 페스티벌(Disney Kids Festival)’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 당장이라도 거미줄을 쏠 것 같은 ‘스파이디’와 무더운 여름 날 해수욕을 즐기는 ‘올라프’를 테마로 제작한 대형벌룬과 함께 잊지 못할 기념 사진을 남길 수 있다.
알록달록한 색들로 나만의 디즈니 캐릭터를 색칠할 수 있는 컬러링존과 브릭을 조립하며 마음껏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레고존도 운영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약 180종의 디즈니, 마블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구매 금액별로 마블 고 스파이더맨 미니카, 디즈니·픽사 토이스토리 시계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 캐릭터 천재 이발사 ‘브레드’와 그의 조수 ‘윌크’도 고메 아트리움에서 만날 수 있다.
만화 속 ‘브레드이발소’를 그대로 옮긴 듯한 포토존과 계산대가 거대한 벌룬들과 함께 어우러져 동심을 자극한다. 굿즈존에서는 완구, 생활용품, 의류 100여 가지 인기 상품과 랜덤박스도 구매할 수 있다. 구매 금액별 선물 증정 및 릴스 챌린지, 빵플루언서 선정, 어린이날 이벤트까지 풍성한 즐길거리도 함께 선보인다.
내달 6일 하남점, 18일 고양점, 26일 안성점에서는 모바일게임 브롤스타즈의 대표 크리에이터 테드, 밍모, 홀릿과의 팬밋업이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