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금융 경제·금융일반

"우리 아이 키즈카페 대신 키즈뱅크 데려가볼까"…우리銀 '허니뱅크' 뭐 하는곳?

스타필드 안성에 팝업 4호점 열러

계좌 개설·카드발급 등 체험

6월 말까지 카페도 운영

우리은행 위비프렌즈 허니카페 전경. 사진제공=우리은우리은행 위비프렌즈 허니카페 전경. 사진제공=우리은




우리은행이 팝업스토어 4호점으로 ‘위비프렌즈 허니뱅크’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위비프렌즈 허니뱅크’는 어린이 눈높이에 맞춰 다양한 은행 생활을 체험하는 키즈뱅크다. 국내 1위 키즈카페 브랜드 ‘챔피언’을 운영하는 플레이타임중앙과 협업으로 선보이며 스타필드 안성 1층 광장에서 5월 4일부터 19일까지 보름 동안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문을 연다.



우리은행은 이곳을 우리은행 대표 캐릭터 위비프렌즈를 적극 활용해 어린이에게 친근하고 흥미로운 공간으로 꾸몄다.

관련기사



먼저 어린이들이 위비프렌즈 허니뱅크에 방문하면 위비프렌즈 통장과 카드를 받고 △계좌 개설 △카드발급 △입금 및 결제 등 금융 생활을 간접 체험할 수 있다. 모든 체험을 완료하거나 방문 인증사진을 소셜미디어 계정에 올리면 위비프렌즈 굿즈도 받을 수 있다.

한편 우리은행은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특별 이벤트를 6월말까지 진행한다. 우리WON뱅킹에서 미성년 자녀 이름으로 ‘우리아이행복청약종합저축’이나 ‘우리아이행복 적금2’를 최초 가입하는 선착순 2000명에게 프리미엄 키즈카페 챔피언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 ‘스타필드 안성 챔피언 1250X’과 ‘롯데월드타워몰 챔피언 더 블랙벨트’에 ‘위비프렌즈 허니카페’를 6월말까지 한시적으로 운영한다. 위비프렌즈 허니카페는 위비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시그니처 음료 6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위비프렌즈 허니뱅크는 즐거운 체험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팝업스토어로 어린이들이 많이 찾아와서 은행을 간접 경험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리은행은 이처럼 새로운 경험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구현하는 팝업스토어를 꾸준히 오픈하겠다”고 말했다.


신한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