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축제도 즐기고, 취업준비도 하고”

한남대, 청림축제기간, ‘알.쓸.취.잡’ 취업 페스티벌 개최

22~24일 취업정보제공, 모의면접, 상담컨설팅 등

한남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축제기간 취업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사진제공=한남대한남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축제기간 취업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사진제공=한남대




한남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5월 22일부터 24일까지 열리는 청림축제기간에 ‘알.쓸.취,잡(알고보면 쓸만한 취업 잡학사전)’ 취업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일자리플러스센터는 한남대 인사례교양동 야외 플러스거리에서 각종 부스를 마련하고 재학생과 졸업생, 지역청년들을 위한 유익한 취업정보를 제공하는 한편 상담부스와 이벤트 부스 등을 운영한다.



상담부스는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홍보와 상담컨설팅을 비롯해 재학생맞춤형 고용서비스 홍보 및 상담컨설팅, 국민취업지원제도 홍보, 해외취업 및 취업정보 제공 등의 상담코너를 운영한다.

관련기사



VR모의면접 체험 이벤트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SNS홍보이벤트, 학생경력마일리지 지급 이벤트 등도 마련했다.

이번 취업페스티벌은 유흥에 치중하던 축제문화를 유익한 정보 습득과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선도하는 한편, 교내 재학생은 물론 졸업생, 축제에 방문한 지역청년까지 제한없이 참여가 가능하다.

유승연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센터장은 “이번 청림축제 기간중 많은 학생들이 축제도 즐기고 취업을 위한 각종 유익한 정보도 얻어갈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대전=박희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