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아이폰 쓰는 학생들 갤럭시로 갈아타겠네…삼성전자, 한국외대서 '갤럭시 AI 캠퍼스 투어 라이브'

사진 제공=삼성전자사진 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는 30일 서울 동대문구 한국외국어대 캠퍼스에 찾아가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학생들에게 학업과 일상에 유용한 '갤럭시 AI'를 소개하는 '갤럭시 AI 캠퍼스 투어 라이브'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갤럭시 S24 시리즈, 갤럭시 탭 S9, 갤럭시 북4 프로 등 '갤럭시 AI'로 변화된 일상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라인업의 갤럭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달 17일 열린 경희대 라이브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행사로, 11번가와 협업으로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은 30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11번가 쇼핑라이브 'LIVE11'에서 볼 수 있다.

관련기사



삼성전자는 라이브를 현장 관람하는 전원에게는 11번가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갤럭시 AI 캠퍼스 투어 라이브' 전용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라이브 방송 참여 학생들에게는 탬버린즈 핸드워시,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100만원 상당의 대한항공 기프트 카드 등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현장 퀴즈 이벤트를 통해 10명에게 신형 피트니스 밴드 '갤럭시 핏3'을 제공한다.

학교 생활에 최적화한 체험 공간도 마련돼 학생들은 '갤럭시 S24 시리즈'의 '노트 어시스트' 기능을 활용한 강의자료의 간편한 번역·정리, '퀵쉐어'를 이용한 빠른 파일 공유 등을 해볼 수 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S24 시리즈'와 '갤럭시 탭S9'을 1박 2일 동안 무료로 대여해 캠퍼스에서 '갤럭시 AI'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갤럭시 투 고(To Go)' 프로그램도 진행할 예정이다.


연승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