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말 한국프로골프(KPGA) 투어 대회를 개최하는 골프 플랫폼 원더클럽이 유료 멤버십인 원더플래티넘 회원 대상으로 프로암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더클럽을 운영하고 있는 레저플러스는 비즈플레이, 클럽72와 공동으로 오는 27일부터 나흘간 인천 영종도 클럽72 하늘 코스에서 KPGA 투어 비즈플레이-원더클럽 오픈 with(위드) 클럽72를 개최한다. 총상금 7억 원이 걸린 이 대회에는 국내 남자골프를 대표하는 140여 명의 선수가 출전한다.
원더클럽은 원더플래티넘 신규 가입 추천 상위 회원과 추첨을 통해 총 9명을 선정해 프로암 출전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원더몰’ 오픈 기념으로 구매 고객 중 3명을 프로암에 초청한다. 원더몰은 골프클럽, 용품, 의류 등 다양한 골프 상품을 판매하는 원더클럽의 쇼핑몰이다. 원더클럽은 클럽72를 비롯해 신라·파주·떼제베·파가니카·알펜시아CC 등 전국 11개 골프장의 예약이 가능한 통합 플랫폼이다. 클럽72는 대회 직후 일주일 동안 하늘 코스의 그린과 러프 등을 대회 수준으로 유지해 내장객들이 KPGA 대회 코스를 직접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원더클럽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