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재고 처리 기회' 한국도자재단, '산더미 우리 그릇전' 참가업체 모집

‘2024경기도자비엔날레’ 개최 기념 경기도자 균일가 판매전

여주도자세상 도자쇼핑몰. 사진 제공 = 한국도자재단여주도자세상 도자쇼핑몰. 사진 제공 = 한국도자재단




한국도자재단은 ‘산더미 우리 그릇전’ 판매전에 참가할 업체를 8월 9일까지 선착순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산더미 우리 그릇전은 ‘2024경기도자비엔날레’ 개최를 기념해 열리는 행사로 생활 식기부터 화분, 차도구 등 우수 경기도자 상품을 최소 1000 원부터 최대 5만 원까지 최저가 수준의 균일가로 판매하는 특별 할인 판매전이다. 경기도예 업체에는 재고 소진의 기회를, 도민에게는 저렴한 가격에 질 좋은 그릇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그릇전은 오는 9월 14일부터 10월 20일까지 여주도자세상 도자쇼핑몰 일원에서 진행된다.

관련기사



참가 자격은 사업장 소재지가 경기도이면서 ‘도예가 등록제’ 도예인 또는 여주도자세상 도자쇼핑몰 입점 업체로 총 50곳을 선착순 모집한다.

모집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한국도자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문환 한국도자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판매전을 통해 우수한 상품성을 가진 경기도 도예업체의 판로 지원을 강화하는 등 도예인의 경쟁력을 높이고 나아가 재단이 도자산업의 유통 거점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4경기도자비엔날레는 9월 6일부터 10월 20일까지 45일간 이천, 여주, 광주를 중심으로 경기도 곳곳에서 열린다.


수원=손대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