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최블마케팅, ‘SNS 마케팅에 신뢰를 더하다' 비전 워크숍 개최




㈜최블마케팅 전문직브랜드블로그 팀은 최근 광화문빌딩 20층 대회의실에서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비전 워크숍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금번 워크숍은 고도로 성장하고 있는 최블마케팅과 전문직 고객사의 미래를 계획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경영 컨설턴트의 강연과 함께 방향성을 제시하며 새로운 활력을 얻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최블마케팅은 해당 워크숍을 통해 전 직원이 함께 참여해 'SNS 마케팅에 신뢰를 더하다'라는 사명을 공유하며 결속력을 다졌다. 최블마케팅 측은 사명에 대해 현재 하루 100만 트래픽을 발생시키는 것을 넘어 전국민이 보는 5000만 트래픽을 달성하고, 누구나 신뢰하는 국내1위 마케팅 회사로 거듭나기로 했음을 전했다.

관련기사



이어 “성과에 알맞는 보상을 제공하고, 더 행복하게 자기주도적으로 일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며 지속적인 조직문화 개선을 위해 힘을 쓸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최블마케팅은 치과, 병의원, 변호사 등 전문직군 마케팅을 중점으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곳으로, 2023년 10월 첫 치과의원 블로그 마케팅을 시작으로 1년만에 40곳 넘는 사업체의 마케팅을 도우며 가파른 증가 추세를 보여주는 전문직 마케팅 테크기업이다.

최블마케팅 대표자 2인은 "이번 워크숍 이후 긍정적인 변화를 기대한다"며 "이번 워크샵을 통해 업무의 방향성을 명확히 파악하고 팀워크를 갖추어 한 목표를 향해 나아가고 기업 문화를 발전시킬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