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이 17일 스타필드 고양에 오픈한 ‘미(米)토피아 페스티밥’ 팝업스토어에서 브랜드 모델 김연아가 참석한 ‘미식취향 잇(EAT)터뷰 시즌2’ 행사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미토피아 페스티밥 팝업스토어는 무더위에 지쳐 미각을 잃은 현대인들이 ‘밥심 온도’를 끌어올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 여름에 맞춰 워터파크 테마로 구성했으며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대형 볼풀장과 미끄럼틀을 마련했다. 이에 가족 단위로 즐기기 좋은 ‘몰캉스’ 장소로 입소문을 타며 이달 6일 개장 이후 2만 3000명 이상이 방문했다.
쿠첸은 팝업스토어 방문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자사 모델인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와 소통할 수 있는 미식취향 잇(EAT)터뷰 시즌2를 마련했다.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진행된 행사에서는 팝업스토어 테마이자 쌀과 잡곡을 모티브로 한 쿠첸 미토피아 세계관을 소개했으며 김연아가 출연한 신규 광고도 선공개했다. 이어 미니 인터뷰와 현장 이벤트를 통해 김연아가 직접 당첨자를 선정하고, 쿠첸의 신제품인 ‘그레인 밥솥’을 증정했다.
쿠첸 관계자는 “오프라인 접점을 늘릴 수 있는 팝업스토어에서 고객들이 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김연아와 함께하는 미식취향 인터뷰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쿠첸에 대해 긍정적인 인식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