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국민카드, 현대제철 온라인몰 회원카드 출시

"파트너십 통해 기업카드 비즈니스 확장"

이정수(왼쪽) KB국민카드 상무와 조범수 현대제철 상무가 19일 현대제철 경기도 성남시 판교오피스에서 열린 ‘KB국민 HCORE STORE(에이치 코어 스토어) 기업카드’ 출시 기념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KB국민카드이정수(왼쪽) KB국민카드 상무와 조범수 현대제철 상무가 19일 현대제철 경기도 성남시 판교오피스에서 열린 ‘KB국민 HCORE STORE(에이치 코어 스토어) 기업카드’ 출시 기념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기업 고객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KB국민카드는 현대제철과 손잡고 현대제철의 온라인 철강 쇼핑몰 ‘HCORE STORE(에이치 코어 스토어)’ 회원을 위한 ‘KB국민 에이치 코어 스토어 기업카드’를 20일 선보였다.

관련기사



이 카드는 전월 이용 실적 조건 없이 에이치 코어 스토어 이용 시 0.4%를 적립해주고 모든 업종 이용 시 0.1%를 기본 적립해 최대 0.5%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식, 양식, 패밀리레스토랑, 커피·음료 전문점 등 식생활 업종 이용 시에는 최대 0.3%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7000원이다.

국민카드는 기업들과의 접점 확대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현대제철과 제휴에 앞서 지난해 동국제강과 손잡고 동국제강 철강 온라인 플랫폼 ‘스틸샵’ 회원을 위한 ‘KB국민 스틸샵 기업카드’를 출시하기도 했다. 국민카드의 올 상반기 기준 법인카드 이용 실적(구매 전용 제외)은 12조 2000억 원으로 점유율이 18.9%로 가장 높았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기업과 파트너십 체결, 기업 고객에 대한 맞춤형 설루션 제공 등을 통해 사업자 영역을 강화할 계획”이라며 “다양한 사업자 영역에서 법인카드를 적극적으로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신서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