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호텔이 새 학기를 맞은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줄 ‘리틀 히어로 패키지’를 선보인다.
리틀 히어로 패키지는 이달 26일부터 11월 9일까지 한정 판매되며 레고랜드 호텔만의 레고 테마룸과 연계해 어린이들이 각 테마에 맞는 망토를 착용하고 직접 히어로가 돼 볼수 있도록 기획됐다. 기사의 용맹함과 공주의 지혜를 상징하는 ‘킹덤’, 닌자의 민첩함을 느낄 수 있는 ‘닌자고’, 해적의 모험을 담은 ‘파이러츠’ 등 세가지 테마에 따라 각 객실을 예약하면 해당 테마에 맞는 망토가 어린이 1인 당 1개씩 제공된다.
또 원하는 경우 멀린 마법사 망토나 공주 망토와 같은 특별 옵션으로 바꿔 선택할 수도 있다. 이로써 어린이들은 레고랜드 호텔 입장과 동시에 좋아하는 레고 히어로 캐릭터로 변신해 상상 속 모험을 체험해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리틀 히어로 패키지에는 최대 5인까지 무료로 뷔페 조식이 포함된다. 레고랜드 호텔은 새로운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26일부터 일주일 간 오프닝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조식 패키지 기준 28%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리틀 히어로 패키지 이용 시 투숙 기간은 9월 12일부터 11월 10일까지이다. 오는 9월 9일부터 레고랜드 파크에서 진행될 몬스터 캐슬 파티도 즐길 수 있다. 자세한 정보와 예약은 레고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