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홀리카 홀리카, 일본 뷰티 시장 확장에 청신호…큐텐 메가와리 1위 쾌거

플라자, 로프트, 돈키호테 등, 일본 오프라인 채널 입점 확대

사진제공=홀리카 홀리카사진제공=홀리카 홀리카



(주)엔프라니의 글로벌 뷰티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가 일본 소비자들을 사로잡는 데 성공하면서 일본 시장 진출 확대에 청신호가 켜졌다.

홀리카 홀리카의 베스트셀러 ‘마이 페이브 피스 아이 섀도우’가 큐텐 2분기 메가와리 카테고리에서 1위를 달성했다. 한국에서 여러 차례 품귀현상을 겪은 것에 이어서 일본에서도 그 인기를 입증했다.


틴티드 밀크 크림 블러쉬, 하트 베어 글레이즈 틴트도 큐텐 상위권에 랭크 되는 등 온라인에서 인기를 얻음에 따라 일본 내의 주요 오프라인 유통 채널에 신규 입점하며 본격적인 일본 시장내 입지 확대에 나선다.

관련기사



남다름 광택감의 ‘하트크러쉬 베어 글레이즈 틴트’는 올해 8월부터 버라이어티숍 로프트, 플라자와 일본 대표 드럭스토어 아인즈토르페, 앳코스메 등 일본 유명 오프라인 스토어에 런칭된다. 뿐만 아니라 ‘피그노즈 코팩’이나, ‘알로에 수딩젤’과 같은 스킨케어 제품군도 일본 유명 잡화점인 돈키호테에 런칭 될 예정으로 오프라인 시장 확대를 가속화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홀리카 홀리카를 사랑해 주시는 많은 일본 소비자분들께 정말 감사하다”며 “한국에서 인기 많았던 제품들을 점차 일본에 출시할 계획이니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홀리카 홀리카 제품들은 자사몰 및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올리브영 및 홀리카 홀리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