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라이프는 생명보험의 중요성을 친근하고 쉽게 이해시키고, 보험의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iM라이프 숏폼 영상 공모전’을 다음달 30일까지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시중금융그룹으로 새로운 도약을 시작하는 iM라이프의 사명 변경을 기념하는 첫 공모전이다. 새로운 금융으로 MZ세대에게 더 가까이 친숙하게 다가가려는 의도에서 기획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숏폼은 통해 생명보험의 가치인 가족 사랑, 미래 대비, 사회적 책임, 보험금 활용 사례, 역경 극복 등을 표현해야 한다. 개인 또는 단체로 참여할 수 있다. 1인 최대 3개 작품까지 응모 가능하며 단체는 5인 이내로 제한된다.
iM라이프는 주제 적합성과 창의성 등 심사를 진행해 당선작을 발표할 계획이다. 당선작에 상금 100만 원을, 모든 참가자(팀)에게는 5만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수여한다. 당선작 개수 제한은 없으며 당선작 중 우수작은 서울 중구 iM금융센터 옥외 전광판에 창작자 소개와 함께 약 한 달 간 게시된다.
영상은 다음달 30일까지 접수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iM라이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 대표는 “이번 공모전으로 iM라이프 브랜드와 생명보험을 보다 재미있고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새롭게 출발하는 iM라이프에 관심 가져주시는 분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많은 참여가 이뤄지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