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보험

iM라이프. '보험 가치 전달' 주제 숏폼 공모





iM라이프는 생명보험의 중요성을 친근하고 쉽게 이해시키고, 보험의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iM라이프 숏폼 영상 공모전’을 다음달 30일까지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시중금융그룹으로 새로운 도약을 시작하는 iM라이프의 사명 변경을 기념하는 첫 공모전이다. 새로운 금융으로 MZ세대에게 더 가까이 친숙하게 다가가려는 의도에서 기획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관련기사



숏폼은 통해 생명보험의 가치인 가족 사랑, 미래 대비, 사회적 책임, 보험금 활용 사례, 역경 극복 등을 표현해야 한다. 개인 또는 단체로 참여할 수 있다. 1인 최대 3개 작품까지 응모 가능하며 단체는 5인 이내로 제한된다.

iM라이프는 주제 적합성과 창의성 등 심사를 진행해 당선작을 발표할 계획이다. 당선작에 상금 100만 원을, 모든 참가자(팀)에게는 5만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수여한다. 당선작 개수 제한은 없으며 당선작 중 우수작은 서울 중구 iM금융센터 옥외 전광판에 창작자 소개와 함께 약 한 달 간 게시된다.

영상은 다음달 30일까지 접수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iM라이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 대표는 “이번 공모전으로 iM라이프 브랜드와 생명보험을 보다 재미있고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새롭게 출발하는 iM라이프에 관심 가져주시는 분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많은 참여가 이뤄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맹준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