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제2회 더 시에나 컵 자선 골프대회…홀인원 시 BMW·풀빌라 숙박권 제공




[사진: 9월 2일 제2회 더 시에나 컵 자선 골프대회가 열리는 더 시에나 CC 전경][사진: 9월 2일 제2회 더 시에나 컵 자선 골프대회가 열리는 더 시에나 CC 전경]



오는 9월 2일(월), 제주 1호 골프장 더 시에나 CC에서 더 시에나 그룹이 주최하는 ‘제2회 더 시에나 컵 자선 골프대회’가 개최된다.



더 시에나 회원 160여명이 참가 예정인 이번 대회는 참가자 상금과 상품까지 포함해 총 2억원 상당이 제공되며, 홀인원 상품으로 BMW 고급 승용차와 4,400만원 상당의 호텔 풀빌라 2박 숙박권을 내걸어 눈길을 끌고 있다.

7홀에서 최초 홀인원을 하는 참가자에게는 고급 자동차 BMW320i가 경품으로 걸려 있으며, 행운의 주인공을 기다린다. 14홀에서 홀인원을 하는 참가자에게는 총 4,400만원 상당 토스카나 호텔 풀빌라 2박, 3홀에서 홀인원 시 더 시에나 CC 4인 무료 라운드 이용권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제2회 더 시에나 컵 참가자 전원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선물이 모두 제공되고, 상품과 부문별 시상 내역을 포함해 총 2억원 상당의 상금이 걸려있다. 개인과 단체에서 각각 우승한 참가자에게는 천만원 상당의 더 시에나 상품권이 주어지고, 이밖에도 롱기스트와 니어리스트, 베스트드레서 이벤트를 통해 최고급 드라이버와 최고급 수제 퍼터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본격적인 라운드 시작 전, 더 시에나 그룹의 명예 회원으로 위촉된 박인비 프로가 직접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할 예정이다. 박인비 프로를 비롯해 유소연, 이보미, 김하늘, 최나연 프로와 함께 ‘프로를 이겨라’, 장타와 니어핀 대결, 개그맨 홍인규의 사회로 진행되는 프로와 함께 하는 토크쇼, 기부 이벤트 등 다양한 라운딩 이벤트로 대회를 뜨겁게 달굴 계획이다.

대회 주최사 더 시에나 그룹 관계자는 “전 세계 도움이 필요한 곳에 참가비 전액을 후원하는 자선 골프대회에 동참해준 박인비, 유소연, 최나연, 김하늘, 이보미 프로 선수와 참가자들에게 감사하다” 며, “그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메이저급 경품들을 준비했으며, 9월 2일 골프대회를 통해 프로 선수를 포함한 더 시에나 회원 참가자 모두 즐겁고 특별한 경험을 즐기셨으면 좋겠다”라고 대회 취지를 밝혔다.

[사진: 홀인원 시 경품으로 제공되는 1박에 2,200만원 토스카나 호텔 풀빌라][사진: 홀인원 시 경품으로 제공되는 1박에 2,200만원 토스카나 호텔 풀빌라]


더 시에나 CC는 휴양 문화를 선도하는 더 시에나 그룹에서 운영하는 골프장으로 지난 해 2023 KLPGA 골프대회 ‘에버콜라겐 더 시에나 퀸즈 크라운 2023’을 성공적으로 개최하였으며 그 뒤를 이어 바로 ‘제1회 더 시에나 컵’ 골프대회를 성공적으로 치뤄낸 경험이 있다. 이번에 개최될 ‘2024 제2회 더 시에나 컵 자선 골프대회’도 후원금과 참가비 전액을 전세계 난민과 고아를 위해 기부하는 자선 골프대회로 시행된다.

더 시에나 그룹은 토스카나 호텔, 더 시에나 리조트 제주, 더 시에나 CC 제주, 골프웨어 브랜드 더 시에나 라이프, 복합 문화공간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 등 다양한 방면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사업을 펼치고 있는 기업이다. 더불어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하기 위해 복지의 사각지대에 있는 이웃을 위해 긴급 의료비와 청소년들을 위한 교육과 장학금 지원 사업에 후원과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