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웹젠, '2024년 하반기 채용 연계형 인턴십' 모집

오는 14일까지 서류 접수

정규직원과 동일한 복지 제공





웹젠(069080)이 올해 하반기 채용 연계형 인턴십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웹젠은 이날부터 오는 14일까지 공식 채용사이트에서 웹젠 본사 및 계열사의 인턴십 지원 서류를 접수한다. 서류 전형 합격자는 온라인 및 문자메시지 등으로 개별 통보한다. 이후 부문별 온라인테스트와 실무 면접, 임원 면접을 거친 최종합격자는 내년 1월부터 6개월 간의 채용 연계형 인턴십을 시작한다.

관련기사



이번 공개 채용은 나이와 학력에 관계없이 누구든 지원할 수 있으나, 글로벌사업 등 외국어 역량이 필요한 일부 직무의 경우 외국어(영어·일본어·중국어) 구사 능력이 필수로 요구된다. 모집 대상은 게임사업과 마케팅, 게임개발, 기술, 전략기획 등의 38개 직무다.

동시에 웹젠 본사뿐 아니라 게임개발 전문 계열사인 ‘웹젠레드코어’, ‘웹젠레드스타’, ‘웹젠레드앤’ 등에서도 신작 게임개발 프로젝트에 함께 할 인턴십을 모집한다. ‘웹젠레드코어’와 ‘웹젠레드스타’는 언리얼엔진5 기반의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을 각각 개발하고 있으며, ‘웹젠레드앤’은 아직 외부에 정보를 공개하지 않은 신작 게임을 별도로 준비하고 있다.

현재 웹젠은 임직원들의 근무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근로복지 제도를 운영 중이다. 업무 능률 향상을 위해 선택근무제와 자율 출퇴근제를 운영하고 있으며, 임직원 대출 지원, 단체상해보험, 복지포인트 제공, 장기근속 여행 지원 등의 복지 혜택도 제공한다. 웹젠 관계자는 “인턴십 기간동안 정규직원과 동일한 수준의 급여 및 복지를 제공할 것”이라며 “인턴십 기간의 근무 평가를 기준으로 업무역량이 확인된 인재들은 정직원으로 전환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양지혜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