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003800)가 K팝 걸그룹 ‘블랙핑크’의 제니를 신규 광고 모델로 선정하고 첫 번째 TV CF를 최근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제니를 신규 모델로 선정한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이번 ‘좋은 잠’ 캠페인 시즌 2의 ‘쌓고’ 편은 제니의 통통 튀는 매력을 담은 일상 속 모습을 통해 ‘좋은 잠이 쌓인다, 좋은 나를 만든다’는 좋은 잠의 누적효과를 신선하게 전한다는 평가를 받는다. 광고에서 제니는 강아지와 눈맞춤 하는 모습, 독서, 사진 찍는 모습 등을 통해 사랑, 교양, 실력 등 우리 일상을 더욱 활력 넘치게 만드는 가치를 쌓아가는 모습을 다채롭게 보여주는 것이다. 이어서 광고는 그 어떤 가치보다 좋은 잠이 주는 가치가 최우선임을 강조, 에이스침대에서 편안한 표정으로 잠에 든 제니의 모습으로 마무리된다. 단순히 제품의 기능과 속성을 보여주는 것이 아닌 ‘좋은 잠’을 자고 일어난 후 변화한 ‘좋은 나’에 대한 모습을 다양하게 보여줌으로써 에이스침대가 전하고자 하는 잠에 대한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한 것. 그동안 에이스침대는 광고 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BGM으로 주목을 받았던 만큼, 이번 광고 BGM인 존 케이의 '파라슈트(Parachute) 또한 좋은 잠을 자고 난 뒤의 활기차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살리는데 효과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제니와 함께 한 이번 캠페인 영상을 통해 에이스침대가 지속적으로 이야기해 온 ‘좋은 잠의 누적효과’가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좋은 잠’을 위한 침대 선택이 수면의 질을 넘어 삶의 질에 영향을 미치며 궁극적으로 ‘좋은 나’를 만드는 데 큰 역할을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스침대는 이번 ‘좋은 잠’ 캠페인 시즌 2 론칭을 맞아 오픈한 캠페인사이트를 통해 제니의 ‘쌓고’편 광고 퀴즈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제품 자나(ZANA) 침대 세트, 아이패드 프로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이스침대 공식 인스타그램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