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2013 대한민국 일류브랜드 대상] 잔디로 '멀티 스파이크리스'

필드·일상 전천후 용도 '멀티화'


잔디로의 멀티 스파이크리스 골프슈즈는 골프장에서나 일상에서나 전부 신을 수 있는 '멀티화'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교체형 스파이크가 들어간 새로운 개념의 멀티 스파이크리스 골프슈즈는 신발의 앞 부분에만 교체형 스파이크를 끼워 미끄럼을 잡아주고 접지력을 높여주는 한편 신발의 중간과 뒷부분에는 교체형 스파이크가 없어서 일상화로 착용 시 보행에 불편함이 없다.


기존 골프화에 발목을 보호하는 부츠 스타일의 멀티 스파이크 아웃솔을 결합시킨 게 특징이다. 또 각기 다른 기능성 스파이크와 반자동 스파이크 교환 렌치(공구의 일종) 등 미국에서 수입한 챔프 스파이크 정품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프리미엄 천연가죽으로 제작돼 부드럽고 편안한 잔디로 멀티 스파이크리스 골프슈즈는 항균 기능이 뛰어난 네 겹의 관절보호 천연가죽 인솔, 땀 흡수가 탁월한 부드러운 천연가죽 안감 등을 사용해 골퍼의 발 건강과 편안한 착용감을 최우선으로 했다. 기존 골프화의 아웃솔과 다른 새로운 개념의 멀티 스파이크 아웃솔은 용도에 따라 기능성 스파이크로 교체도 가능해 골퍼가 골프 이외의 또 다른 여가활동을 하는 데 유용하도록 만들었다.

잔디로는 멀티 스파이크 아웃솔 개발로 골프화와 등산화는 물론 런닝화·레저화·일반화 등에 적용이 가능하며 지형과 상황에 따라 기능성 스파이크를 교체할 수 있도록 해 스파이크의 기능에 따라 착용자에게 다양성을 제공한다

노진구 잔디로 사장은 "편안한 착용감과 골퍼의 발목보호 기능, 여가활동에 맞는 기능성 스파이크 탈·부착으로 지면과의 접지력을 높인 잔디로 멀티 스파이크리스 골프슈즈는 안정된 보행과 오프로드 타이어의 접지 기능을 부여해 기존 신발에서 경험하지 못한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02)6909-8830

/양준호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