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상반기 대한민국 일류브랜드 대상] 하이리빙 '떼즈블랑'

피부 타입 맞춰 3단계 라인으로 각질관리


직접판매 전문기업 하이리빙의 떼즈블랑(TEZBLANC)은 불필요한 피부 표면의 각질을 효과적으로 관리해 피부 재생력을 높이는 제품이다.

천연해초, 제주 산소수, 황금추출물 및 하이리빙이 독자적으로 사용하는 비목나무추출물 등 천연 재료로 만들었다.


3단계 라인으로 구성해 개개인의 피부 타입과 고민에 맞춘 라인 재구성이 가능하다.

떼즈블랑의 페이스 오프라인은 칙칙하고 거친 피부 표면의 각질을 걷어내어 균일하고 빛나는 피부로 다시 태어나도록 도와준다.

까다로운 각질 관리를 가정에서 편하고 손쉽게 할 수 있도록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페이스 오프 30 데이즈 프로그램은 해초에서 추출한 마이크로니들 파우더를 함유해 피부 부담을 줄였다. 깊은 바닷속 해초에서 미네랄, 미량 원소, 뮤코폴리세코라이드, 효소 등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피부에 미네랄과 충분한 영양을 공급하며 뛰어난 보습력으로 탄력과 투명함을 유지해준다.


코어 에센셜 라인은 페이스 오프로 깨끗해진 피부에 강력한 3중 아쿠아 시스템으로 피부 속 수분의 순환을 활성화해 준다.

관련기사



인체 단백질과 90% 일치해 피부 속 세포와 쉽게 결합하는 마린콜라겐과 갓 태어난 아기의 피부에 가장 많이 존재하며 나이가 들수록 감소하는 하이루론산이 함유돼 피부의 수분을 지키는 데 도움을 준다. 제주 청정지역의 산소수가 포함돼 있다.

코어 에센셜의 모든 라인에 함유된 에키네시아추출물(자주천인국추출물)이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유해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블루밍 페이스 라인은 맑고 투명하게 재생된 피부에 미백과 주름개선 효과로 화사하고 밝은 얼굴빛으로 케어해 준다.

비목추출물과 알부틴, 비사보올의 조합으로 피부 속 멜라닌 색소의 발생 전후 모든 과정에 침투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황금추출물과 비자오일, 비목추출물의 조합은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주며 주름 개선 기능성 인증 성분 아데노신으로 탄력을 선사해 꽃처럼 아름다운 블루밍 페이스를 이루어준다.

하이리빙은 "차별화된 제품력을 경험한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매출이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조성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