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아라미스 50주년 스페셜 에디션 한정 판매


에스티 로더 그룹의 남성 향수 브랜드 ‘아라미스(Aramis)’가 브랜드 탄생 50주년을 기념해 ‘아라미스 오리지널 50주년 스페셜 에디션(Aramis Original 50th Special Edition)’을 한정 판매한다.


아라미스가 9월초 한정 판매하는 ‘아라미스 오리지널 50주년 스페셜 에디션 오 드 뚜왈렛’은 향수 보틀에 소프트한 가죽을 두르고, 눈길을 사로잡는 고급스러운 거북이 별갑 무늬 패키지를 제작했다.

관련기사



아라미스 향수는 가죽 향이 더해진 시프레(Leathery Chypre) 계열 향수로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남성 향수다. 따뜻한 숲의 향, 이끼의 향을 담은 시프레 향 위에 시트러스(Citrus), 허브(Herbs), 이국적인 향(Exotic Spices)을 더해 생동감 있는 남성의 향을 완성했다. 시트러스 계열의 베르가못 향과 허브 향으로 구성된 탑 노트(Top Note)를 시작으로 우디 계열의 샌달우드, 파출리 향과 이국적인 세이지 향으로 구성된 미드 노트(Mid Note)가 베이스 노트(Base Note)인 가죽 향으로 마무리 되면서 향의 정점을 이룬다.

김정숙 아라미스 커뮤니케이션 담당 부장은 “아라미스 브랜드는 지난 50년간 성공한 남성의 향취로 자리 잡은 럭셔리 남성 그루밍 브랜드다”며 “이번에 한정 판매하는 ‘아라미스 오리지널 50주년 스페셜 에디션’ 제품 디자인은 아라미스 맨을 상징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돼 소장할 가치를 더욱 높여준다”고 말했다. 용량 110ml, 가격 63,000원대.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