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국제일반

쉐보레 익스프레스밴, 스타리모밴 출시




쉐보레 익스프레스밴의 공식수입원 ㈜오토젠은 7일 서울 강남전시장에서 ‘2012년식 스타리모밴’의 한국 상륙을 알리는 론칭행사를 열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스타리모밴은 연예인들이 주로 이용해 잘 알려진 GM 쉐보레의 컨버전밴으로 스타크래프트밴이나 익스플로러밴 스타일의 다목적, 다기능 승합개조차량이다. 주로 연예인이나 연예기획사가 고객층이며, 기업에서도 외빈접대나 골프 라운딩 투어용 등의 비즈니스 목적으로 사용 중이다.


최근 들어서는 수입차의 판매량 증가와 함께 수입 프리미엄 밴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면서 전문직 종사자를 중심으로 한 수요도 높아지고 있다. 레저 생활에 대한 대중적인 인식이 확산되면서 세컨드카나 캠핑카 용도로의 판매도 늘어나고 있다.

관련기사



이번에 출시한 스타리모밴은 전형적으로 쉐보레 익스프레스밴이 갖추고 있는 강력한 퍼포먼스 위에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보다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5,300㏄의 보텍 V8엔진에 4단자동변속기를 장착했으며, 2열 시트는 전후 슬라이딩 방식에서 고정형으로 변경해 VIP석의 승차감을 높였다.

26인치 LED TV와 어울리는 우드콘솔 및 블루레이 플레이어, 블랙과 짙은 갈색이 어우러진 투톤 타입의 천연가죽시트로 실내를 꾸몄으며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바꿀 수 있는 LED 네온실링과 레인보우 실내등을 장착했다.

신형 스타리모밴의 가격은 9인승 기본형이 1억1,000만원, 11인승 익스텐디드형이 1억2,000만원이다.

구매나 시승문의는 쉐보레 익스프레스밴 강남전시장(1544-1242)으로 하면 된다.


김광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