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메이트는 락앤락의 친환경제품 체험활동은 물론 새로운 제품 마케팅 방안을 제안도 할 수 있는 대학생 참여형 프로그램이다. 오는 29일까지 총 20명을 모집한다. 환경ㆍ소비재 분야의 홍보ㆍ마케팅에 관심 있는 대학생이 대상이며 1차 서류심사 및 2차 면접을 통해 최종 선발자를 결정한다.
그린메이트로 선발되면 10~12월 약 3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이번 그린메이트 2기는 지난 1기 모집 당시 높은 경쟁율과 1기 참여자의 성공적인 활동에 힘입어 인원을 16명에서 20명으로 늘리고, 활동도 더 추가했다. 활동시 락앤락의 실제 홍보실무자 및 상품개발자와 소통해 제품ㆍ마케팅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출시 전 신제품을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락앤락 명예기자, 캠퍼스 프로모션 등 실질적인 경험을 추구하는 대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서포터즈 활동인증서와 함께 매달 소정의 활동비가 지원된다. 활동 종료 시에는 우수자와 우수팀을 선정해 소정의 상금과 락앤락 제품을 수여한다.
이경숙 락앤락 커뮤니케이션본부 이사는 “락앤락은 톡톡 튀는 감각과 열정을 보유한 대학생들과의 소통을 통해 한층 더 젊고 생기 있는 브랜드로 발돋움하고자 한다”며 “특히 미래의 꿈을 키워나가는 대학생들에게는 락앤락의 전문성과 노하우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락앤락 그린메이트’는 공식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lnlgreenmate)를 통해 지원서를 다운받아 신청할 수 있다. 발대식은 10월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