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5월엔 ‘오일데이’…슈에무라, 클렌징 오일 특별세트 판매

5월 1일부터 5일까지 다양한 이벤트 실시


클렌징 오일의 원조브랜드 슈에무라가 5월을 맞아 다음달 1일부터 5일까지‘오일데이(Oil day)’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1967년 클렌징 오일을 처음 만든 슈에무라는 오랜 기간 꾸준하게 사랑을 받아온 클렌징 오일을 많은 고개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5일을 ‘오일데이’로 선정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전국 슈에무라 매장에서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클렌징 오일 특별 프로모션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 450ml 특별 세트’는 8가지 스킨케어 효과를 선사하는 럭셔리 블랙 라인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450ml)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20ml)과 브라이트닝 에센스 클렌징 오일(20ml), 프레쉬 모공 클렌징 오일(20ml), 클래식 클렌징 오일(20ml)로 구성된 4종 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1매당 1만4000원 상당의 레드:쥬브너스 스트레치 압박 마스크(1매)도 제공한다.

관련기사



기존 클렌징 오일 제품 가운데 450ml 제품을 구매할 경우 동일하게 구성된 클렌징 오일 20ml 4종 키트를 증정하는 ‘클렌징 오일 450ml 특별 세트’도 마련돼 있다.

아울러 오일데이를 기념한 클렌징 오일 공병 캠페인도 진행된다. 슈에무라의 모든 클렌징 오일 정품 공병을 가지고 슈에무라 매장을 방문하면 클렌징 오일 5일 체험 키트를 제공한다.

슈에무라 브랜드 매니저 최성미 부장은 “오일데이는 브랜드의 역사와 정체성을 기념하기 위한 행사”라며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슈에무라의 차별화된 럭셔리 클렌징을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수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