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오는 5월까지 홈CCTV 맘카 서비스 가입자 모두에게 모바일IPTV 서비스 ‘U+HDTV’의 1년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또 홈CCTV 맘카로 촬영한 영상을 홈CCTV 애플리케이션 내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는 가입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 스마트TV(1명), 휴롬 녹즙기(10명), 스팀다리미(30명), 이마트 상품권(2,000명)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실시한다. 본인의 홈CCTV 맘카로 촬영한 영상을 등록하거나,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에 방문해 체험한 후 녹화한 영상을 등록하면 참여할 수 있다.
홈CCTV 맘카는 밖에서도 스마트폰 원격제어를 통해 집 안 구석구석을 모니터링 할 수 있는 가정용 보안 서비스다. HD급 홈CCTV 카메라가 좌우 최대 345°, 상하 최대 110°까지 넓은 회전 반경을 제공한다. 또 아무도 없는 집 안에서 미세한 움직임이 감지되면 자동으로 침입감지 알림 메시지를 이용자의 스마트폰으로 보내준다. 이 서비스는 월 6,000원(단말 임대 비용 포함)에 이용할 수 있으며, LG유플러스 인터넷 가입자라면 누구나 가까운 매장 또는 고객센터(101)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김현민 LG유플러스 홈기반사업팀장은 “앞으로 홈CCTV 맘카의 침입감지 및 프라이버시 기능을 지속 향상시켜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증대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