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SEN 하이라이트] 증권사 리포트 정리 알짜배기 종목만 쏙 外

SEN투자플러스

수익을 말하다

증권사 리포트 정리 알짜배기 종목만 쏙

■ SEN투자플러스 (오후 4시)


증시가 마감한 후 지친 마음을 달래주고 새롭게 전투에 나설 힘을 주는 방송이 있다. 바로 서울경제TV 대표 종목상담 프로그램 'SEN 투자플러스'. 매주 월~금요일 오후 4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SEN 투자플러스에는 매일 2명씩 총 10명의 증시전문가가 출연해 투자자들이 갖고 있는 모든 궁금증을 해소해준다. 동부증권 일산지점 박성일 연구원부터 SEN plus 홍의진 팀장, 정태식 전문가, 남은우 원장, 최병곤 전문가, 양순모 전문가, 유창희 전문가, 아이밸류네트웍스 이효열 팀장, 부자TV 정수창 전문가, SEN plus 이상로 전문가까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증시전문가 10인이 함께하는 SEN 투자플러스는, 시청자의 종목에 대한 모든 고민을 해결해주는 개미투자자 고충전담 프로그램이다.

시청자가 문자나 전화로 종목에 대한 도움을 요청하면, 전문가들이 차트를 활용한 기술적 분석과 가치분석을 통해 매수가ㆍ단기 목표가ㆍ중장기 목표가ㆍ손절가 등 대응 전략을 실시간으로 알려준다. 특히 구수한 경상도 사투리가 매력적인 이상로 전문가와 차분하고 세심한 정수창 전문가가 객관적이면서도 인간미까지 넘치는 상담을 해준다. 또 증권사에서 발표하는 리포트를 정리해 알짜배기 종목을 알려주는 '종목 리포트'에서는 동양증권의 김동공 대리가 직접 증권사의 종목 리포트를 선별해 3가지 종목에 대한 투자 포인트를 알려준다.


청송촌놈의 실전 차트분석 노하우 전수

관련기사



■ 수익을 말하다 (오후 10시)

서울경제TV SEN Plus에서는 주식강의 대표 프로그램 '수익을 말하다'를 개편하여 시청자들에게 새롭게 선보인다. 매주 월, 수, 금 밤10에 방송되는 수익을 말하다 시간에는 서울경제TV의 대표간판 전문가 3인과 함께 실전에서 꼭 지켜야 할 매매원칙과 숨은 비법들을 알아본다.

8월 31일 금요일에 방송되는 '수익을 말하다, 청송촌놈 신창환의 주식 단무지' 편에서는 그동안 방송되었던 수준을 탈피하여 더 정확하고 꼭 필요한 매매기법을 시청자들에게 풀어놓는다. 신창환 대표는 이번 주 방송에서 8월 증시를 마감하고 9월 첫째주 시황을 전망하며, 시청자들의 대응전략을 미리 알려준다. 그리고 단기 이동평균선인 5일 이동평균선과 10일 이동평균 선을 실전에서 사용하는 방법과 볼린저 밴드를 합성하여 최고의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매매기법을 소개한다.

시청자들은 그동안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신창환 대표의 실전 차트분석에 관한 노하우를 배우고 다음 주 증시를 미리 알아볼 수 있는 알찬 시간이 될 것이다. 프로그램과 대한 자세한 사항은 'SEN Plus 홈페이지(Plus.sentv.co.kr)'를 확인하거나 전화(1577-7451)로 문의하면 된다.

지금 주식을 통해 대박을 꿈꾸고 있는가. 그렇다면 서울경제TV의 수익을 말하다를 주목하면 된다. 꿈이 현실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