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힙합 1세대로 분류되는 ‘MC한새(34)’가 4년만에 새 정규앨범을 발매했다. MC한새는 가리온, 주석, MC스나이퍼 등과 함께 힙합 1세대 중 하나로 99년 인터넷으로 그의 음악을 알리기 시작했다. 2000년에는 언더그라운드로 발표한 그의 앨범이 인터넷과 소매점 한 곳에서만 1만장 이상 팔려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번 7집은 2장의 CD로 제작돼 있으며 첫 장이 지난 14일 발매됐고, 두 번째 장은 오는 11월 발매될 예정이다.
주다스 프리스트 30주년 기념판
메탈의 지존 주다스 프리스트의 탄생 30주년을 기념한 CD와 DVD합본판이 발매됐다. 이번 앨범에는 ‘Electric Eye’’Riding On the Wind’등이 수록돼 있으며 지난 83년 4일간 67만명의 관객을 동원한 ‘제2회 US 페스티벌 라이브’무대의 공연실황 미공개 DVD까지 포함돼있다.
고고스타 EP앨범 ‘하일라이트’발매
고고스타가 새 EP앨범(Extended Play:1~2곡을 수록 발매하는 싱글 앨범과 달리 3~4곡을 수록해 발매하는 앨범) ‘하일라이트’를 내놓았다. 이번 앨범은 디스코 음악의 신디사이저 아날로그 사운드를 21세기 감성으로 재구성한 고고스타만의 감성이 넘치는 곡들로 구성돼있다. 타이틀곡은 ‘RUNWAY’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괴기스런 느낌이 혼합돼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