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락앤락, 국민악녀 이유리와 내열유리용기 '오븐글라스 웨이브스팀홀' 롯데홈쇼핑 런칭

락앤락은 13일 바쁜 현대인들의 간편 조리와 세련된 상차림까지 도와주는 ‘오븐글라스 웨이브스팀홀’을 홈쇼핑에 런칭한다고 밝혔다.


오는 17일 오후 5시 40분부터 60분간 최근 악역으로 명품연기를 선보인 이유리씨와 함께 ‘떴다 이유리’라는 타이틀로 롯데홈쇼핑을 통해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번에 런칭한 ‘오븐글라스 웨이브스팀홀’은 냉동과 해동에 최적화됐으며 오븐조리까지 가능한 기능성 내열유리용기로 제품 몸체에 웨이브 형태의 디자인을 가미하여 냉장, 냉동 보관은 물론 상차림에도 손색없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실용성을 높였다.

관련기사



열에 강한 프리미엄 내열유리 소재로 이뤄진 ‘오븐글라스 웨이브스팀홀’의 몸체는 냉동실 보관은 물론, 전자레인지 및 오븐 조리용기로도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그라탕, 라자냐와 같은 오븐요리부터 브라우니, 파운드케익과 같은 홈베이킹에도 유용하게 쓰일 수 있도록 정사각, 직사각 및 원형 용기 등 다양한 형태와 용량으로 구성했다. 비비드한 색상의 실리콘 뚜껑 또한 내열성이 탁월해 음식을 데우거나 조리할 때 뚜껑을 덮은 채로 스팀배출구 마개만 열고 사용하면 용기 내부의 뜨거운 수증기는 빠져나가고 음식 속 수분은 지켜주어 한층 촉촉하고 맛있는 요리가 완성된다.

김광태 락앤락 국내영업본부 전무는 “변화하는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개발된 오븐글라스 웨이브스팀홀 라인이 많은 인기를 끌어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고픈 마음에 홈쇼핑 방송을 준비하게 됐다”며 “특별히 이번 런칭방송에서는 온 국민에게 사랑 받는 배우 이유리씨와 함께 하게 돼 영광이며, 풍성한 구성과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만큼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홈쇼핑 런칭 방송에서는 웨이브스팀홀 170ml 소용량부터 1,1L 대용량까지 다양한 본구성에 계란찜기와 오븐용기, 락앤락 오븐글라스를 활용한 레시피북까지 추가해 총 23종을 9만9,800원에 판매한다. 구매 고객 중 60명을 추첨해 내열유리 4인조 티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