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1위 면도기 기업 도루코는 24일 피부 보습과 피부 진정효과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쉐이빙폼과 쉐이빙젤 제품 2종을 더욱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리뉴얼된 2종은 페이스 쉐이빙젤(210ml), 페이스 쉐이빙폼(210ml)이다. 2종 모두 블랙 바탕에 고광택 은 데드롱지를 사용해 세련되고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쉐이빙젤 제품은 비비드한 아쿠아 라임(Aqua Lime) 색상을 사용해 스타일리쉬한 느낌을 살렸고, 쉐이빙폼 제품은 아쿠아 블루(Aqua Blue) 색상을 적용해 시원하고 상쾌한 느낌을 표현했다.
도루코 페이스 쉐이빙젤은 비타민이 풍부해 피부에 친화적인 식물성 아보카도 오일을 핵심 성분으로 사용했으며 피부 보습 및 진정, 영양공급, 마사지 등의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도루코 페이스 쉐이빙폼은 올리브 오일과 알란토인을 주성분으로 사용해 피부 진정효과가 있으며, 비타민 E/알로에 성분으로 피부 보습효과가 뛰어나다.
박종래 도루코 마케팅 이사는 “도루코의 페이스 쉐이빙젤과 쉐이빙폼은 피부 마찰을 최소화해 부드럽고 편안한 면도를 가능하게 할 뿐 아니라, 피부 보호 및 보습에 좋은 성분들이 포함돼 있어 면도 후에도 청량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