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일반

[달아 오르는 여름 분양] 서초 리슈빌S 글로벌 오피스텔

배후수요 풍부해 안정적 임대수익 기대


㈜MDM이 시행하고 KR산업이 시공하는 서울 서초동 '서초 리슈빌S 글로벌'이 풍부한 배후수요를 바탕으로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올릴 수 있는 오피스텔로 투자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서초 리슈빌S 글로벌은 서초보금자리지구에 최초로 공급되는 오피스텔이다. 서초우면지구는 베드타운 성격이 강한 강남지구나 세곡2지구와 달리 현대ㆍ기아자동차 본사를 비롯해 LG전자 R&D캠퍼스ㆍKT 연구개발센터ㆍ모토롤라 모바일연구소 등이 인근에 위치해 있어 자족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여기에 삼성전자가 우면2지구에 연면적 33만㎡규모로 R&D센터를 조성하고 있어 소형 주택에 대한 수요가 크게 늘 것으로 전망된다. 삼성전자 우면R&D센터가 입주하면 이 일대에만 약 7만여명의 고급 인력이 상주하게 된다. 서초 리슈빌S 글로벌은 삼성전자 우면R&D센터와 도보 5분 거리에 있다.

지하3~지상10층 전용 21~26㎡ 237실로 구성되며 분양가는 1억6,000만~1억7,000만원대다. 강남역 주변 오피스텔보다 평균 40% 저렴하다. 시행사의 한 관계자는 "공급에 대한 희소가치와 풍부한 배후수요, 수익성이 높은 1억원대 원룸형 오피스텔이라는 투자 3박자를 모두 갖춘 수익형 부동산"이라고 설명했다.

이마트와 코스트코ㆍ하나로마트 등 생활편의시설이 풍부하고 우면산ㆍ양재시민의 숲과 양재천이 가까워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예술의 전당과 과천 서울대공원ㆍ경마공원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지하철 신분당선 양재시민의 숲역과 4호선 선바위역을 통해 강남 접근이 용이하다. (02)571-2280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