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갱년기 여성 위한 식생활 강의
풀무원건강생활은 11월 폐경의 달을 맞아 10월 17일 오전 11시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로젠빈 秀와 함께하는 블라썸 파티'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여성의 두 번째 인생을 시작한다는 의미로 꽃이 활짝 피다의 '블라썸(Blossom)'이란 단어에서 착안, 4050 갱년기를 겪는 여성을 위한 올바른 식생활 강의와 폐경기 엄마와 딸이 함께 참여하는 플라워 클래스로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자에게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로젠빈 秀의 샘플키트를 포함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참가희망자는 11일까지 엄마와 딸이 함께 찍은 사진을 풀무원건강생활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모녀 10커플을 선정한다.
■ 수입브랜드 최대 80% 할인
프리미엄 아웃렛 하이브랜드는 9~18일 수입브랜드 대전을 연다. 겐죠옴므 슈트를 135만원에서 60% 할인한 54만에, 315만원짜리 아이그너 캐시미어 코트를 80% 할인해 63만원에 판매한다. 그 밖에 막스앤스펜서, 마쥬, 바네사브루노, 조셉, 이자벨마랑, 질스튜어트, 니나리치 가을상품을 50~60% 할인 판매한다. 하이브랜드 전매장에서는 신세계상품권 사용이 가능하다.
■ T.G.I등 통합영수증 경품 행사
롯데리아(대표 조영진)는 오는 25일 30주년 창립기념일을 맞아 11월 1일까지 롯데리아와 엔제리너스커피, T.G.I.프라이데이스 고객을 대상으로 통합 영수증 경품 행사를 연다. 영수증 하단의 이벤트 번호를 홈페이지(www.lotteria.com)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마티즈 2대, MSI노트북 20대 등을 증정한다. 또 10월 한달간 롯데리아에서 불새버거 세트를 구입하면 치즈스틱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 할인·적립 포인트 카드 론칭
미스터피자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브랜드 제시카키친은 모든 매장에서 할인과 적립 등 혜택이 주어지는 러브 포인트 카드를 론칭한다고 5일 밝혔다. 일반 멤버십은 10% 할인과 2% 적립이 가능하며 반기별로 매장을 10회 방문하거나 45만원 이상 결제시 VIP멤버십 승급 자격이 주어진다. 적립된 포인트는 1,000점 이상부터 10포인트 단위로 모든 매장에서 적립일로부터 다음해 12월 말까지 사용할 수 있다. 만 14세 이상의 고객이 매장에서 카드를 발급받은 후 홈페이지(www.jessicakitchen.co.kr)에서 등록 절차를 거치면 사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