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유비벨록스, ‘일하기 좋은 우수기업 100선’ 선정

-서울시와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추천

유비벨록스(사장 양병선)는 2013년 서울시와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추천하는 ‘일하기 좋은 우수기업 100선’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일하기 좋은 우수기업 100선’은 서울 소재의 우수한 중소ㆍ중견기업을 소개하고 청년 구직자와 기업 간의 일자리 미스매칭을 개선하기 위한 사회공헌 사업이다.

관련기사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100개 기업은 ‘2013 우수 중소ㆍ중견기업 가이드북’과 올해 말까지 운영되는 ‘공식블로그(http://blog.naver.com/gwpseoul/)’를 통해 우수한 청년 구직자들에게 배포되어 소개된다.

유비벨록스 관계자는 “이번 ‘일하기 좋은 우수기업’ 선정으로 뛰어난 청년 구직자와 한 걸음 더 가까워진 것 같다”며 “유비벨록스는 ‘인재가 기업의 운명을 결정한다’는 신념 아래 앞으로도 활기차고 효율적인 근무 환경과 조직 문화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유비벨록스는 Embedded S/W 기반의 스마트카드(Smart Card), 스마트 모바일(Smart Mobile), 스마트카(Smart Car)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이 사업들간의 시너지를 통해 IT융합 사업까지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 회사는 영위 사업에 기반하여 중국, 동남아 등 스마트 카드(Smart Card) 글로벌시장 개척, IT융합 및 스마트카(Smart Car) 기술 선도에 중점을 두고 향후 사업방향을 발표하는 등 튼튼하고 역량 있는 기업이다.


노현섭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