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이스트소프트, 상반기 공채 실시


이스트소프트(047560)가 오는 31일까지 2015년 상반기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공채에선 게임, 보안SW, 비즈니스SW, 인터넷SW 등 총 4개 사업 분야 21개 직무 인재를 모집한다.


상세 모집 분야는 게임 클라이언트, 게임 서버, 보안 앱 개발 등 다양하게 걸쳐 있다. 개발직군과 게임 기획, 기술지원, 영업, 일반 직군으로 구성돼 있다.

관련기사



이스트소프트 홈페이지(온라인)에서 지원 접수를 받는다. 학력과 정원에 제한은 없다. 단, 회사와 함께 지속 성장 가능한 우수 인재를 선발할 예정이다.

특히 게임 서버 개발 등 6개 개발직무는 병역특례요원 지원이 가능하다. 병역 특례 전직을 희망하는 지원자도 응시할 수 있다. 공채를 통해 선발된 병특요원은 일반 입사자와 같은 급여수준과 복리후생을 제공받는다.

이스트소프트 관계자는 “이스트소프트는 지금까지 인재 선발에 있어 단순한 스펙보다 지원분야에 대한 열정과 성장 가능성을 중시해왔다”며, “이번 채용 역시 학벌, 학점, 어학점수 보다는 지원분야에 대한 열정과 관련 경험을 갖추고, 회사와 함께 지속 성장 할 수 있는 인재를 선발하는데 중점을 둘 것이다”고 말했다.

각 직무별 자세한 모집요강은 이스트소프트 공식 홈페이지(www.estsof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호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