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문화

예스24 ‘크레마 터치 미스터리 클래식 에디션’ 출시

애거서 크리스티ㆍ애드거 앨런 포 등 추리소설 47권 수록



인터넷 서점 예스24(www.yes24.com)는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터치에 애거서 크리스티 전집을 비롯해 애드거 앨런 포, 코난 도일 등 유명 추리작가의 작품 47권을 후록한 ‘크레마 터치 미스터리 클래식 에디션’을 선보였다.

‘크레마 터치 미스터리 클래식 에디션’에는 애거서 크리스티 전집 정식 한국어판 전자책 출시를 기념으로, 1930년대부터 1950년대까지 탐정 소설의 황금시대를 이끌었던 고전 추리소설 44권을 담았다. 이와 함께 1990년대 이후 추리소설의 한 축으로 떠오른 북유럽과 일본의 유명 작품 3권을 추가하여 총 47권으로 구성됐다.


이번 에디션의 가격은 22만9,000원으로, 에디션에 탑재된 추리소설 47종의 종이책 정가 41만6,200원과 비교해 약 19만원 저렴한 비용으로 책뿐만 아니라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터치도 한 번에 가질 수 있는 기회다. 크레마 터치를 이미 사용 중인 고객이라면 단말기를 제외한 ‘미스터리 클래식 에디션 eBook 세트’를 권당 3,000원에도 못 미치는 가격인 12만 9,000원에 별도 구입 가능하다.

관련기사



김병희 디지털사업본부 선임팀장은 “검증된 작가 28명의 대표 작품이 담겨있는 ‘크레마 터치 미스터리 클래식 에디션’은 한 번 읽기 시작하면 쉽게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재미있는 추리소설로 구성됐다”며 “이번 에디션은 독자들이 소장할 가치가 있는 전자책 콘텐츠를 단말기와 결합하여 판매하는 네 번째 시리즈로, 추리소설 입문자와 마니아 독자의 관심은 물론, 독서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는데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에디션 구매와 함께 예스24가 제공하는 다양한 할인 및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올해 초 출시된 신용카드 ‘예스24 우리V카드 知‘의 신규 발급자는 최대 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KB국민카드와 삼성카드로 결제 시 12개월 무이자 할부도 가능하다. 이 밖에 크레마 터치 전용 케이스 구입시 사용 가능한 크레마 터치 액세서리 1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예스24의 ’크레마 터치 미스터리 클래식 에디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www.yes24.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스24는 작년 9월 ‘크레마 터치’ 출시 이후 전자책 콘텐츠를 단말기에 담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에디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12월에는 서울ㆍ연세ㆍ고려대 추천 도서를 담은 ‘크레마 터치 SKY 에디션’을, 올해 2월에는 살림지식총서 100권이 탑재된 ‘크레마 터치 지식 에디션 W’, ‘토지’ ‘태백산맥’ ‘한강’을 수록한 ‘크레마 터치 박경리 조정래 에디션’ 등을 출시해 전자책 독자들에게 양질의 도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달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이재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