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원(WITHONE)은 지난 2000년 롯데마트에서 선보인 의류 자사브랜드(PB)로 올 여름을 맞아 생산품목을 대폭 늘리고 디자인도 다양화 했다.이번 여름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기본 라운드 티, 무지 폴로티, 스트라이프물, 반바지 등 여름철 반드시 필요로 하는 베이직 아이템이 중심이다.
위드원은 소비자들에게 꼭 필요한 베이직 위주의 스타일을 제안, 롯데마트만의 정직한 품질과 가격으로 실속 있고 합리적인 구매를 유도하고 있다.
위드원은 올해 해외 유명 이지웨어 브랜드 상품을 생산하는 홍콩 에스콰이어로부터 아웃소싱을 통해 제품을 생산, 의류제품의 품질을 올리는 동시에 가격은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을 만큼 내렸다.
그 동안의 PB 상품들이 일반적으로 가격 중심의 상품 제안이었던 것과는 달리 이번에 선보이는 위드원 의류는 품질과 가격 두 가지 측면에서 모두 인정 받을 수 있게 된 것이다.
기존 국내 유명 톱 브랜드와 비교할 때 가격은 50% 이하의 매우 저렴한 수준이나 품질은 좋아 중저가 고품질 의류를 선호하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크게 어필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위드원 PB제품은 남녀 라운드티, 남성 폴로티, 남녀 줄무늬 라운드티, 남성 줄무늬 폴로티, 체크남방, 기본 반바지, 건빵 반바지 등 총 9가지 아이템이며, 가격은 9,000~1만9,500원이다.
색상도 할인점 주요 고객인 20~30대 주부를 대상으로 기본적인 베이직 컬러 이외에 실버, 오랜지, 미드블루, 쉐이드, 더스트블루 등 독특하고 세련된 컬러를 제안하고 있다.
현재 롯데마트 강변, 금천, 서현점 등 대부분의 위드원 매장은 단독 매장 형태로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