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헨켈 '펠라'헨켈은 다림질을 보다 쉽고 간편하게 해주는 스프레이 타입 다림질 보조제 '펠라'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분사 타입이라 사용이 간편하며 구김은 잘 펴지고 주름은 잘 잡힌다.
섬유유연제 성분이 포함돼 있어 섬유 보호는 물론 정전기 방지 기능도 한다. 미세한 입자가 고르게 분사되므로 섬유에 얼룩을 남기지 않으며 와이셔츠, 블라우스는 물론 테이 블 보 등 세탁 가능한 모든 섬유제품에 사용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400㎖, 6,000원.
■ 고세코리아 '밀리오리티'
고세코리아는 눈가 탄력을 살려주는 '코스메 데코르테 에이큐 아이크림 밀리오리티'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리포솜타입으로 돼 있어 세포골격 강화를 통해 긴장감 있고 탄력 있는 눈가로 만들어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엄선된 소재와 미용성분을 고밀도로 배합해 세포 골격이 엉성해진 곳을 바로 잡아주며, 주름 및 처진 피부를 개선해 준다고 덧붙였다. 20g, 36만원.
■한국암웨이 '뉴트리컵면'
한국암웨이는 한국야쿠르트㈜와 제휴, PB(Private Brand) 제품인 '뉴트리 컵면'과 '뉴트리 짜장면' 2종을 독점 공급 받아 출시한다고 밝혔다.
'뉴트리 컵면'은 봉지 형태로 출시된 '뉴트리 라면'을 일회용 용기에 넣은 것으로 뜨거운 물 뿐만 아니라 찬물을 부어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을수 있는 국내 최초의 용기면 이다.
■ 롯데제과 '까페로티'
롯데제과는 정통 유럽풍 비스킷 '까페로티'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헤이즐넛 커피향이 은은히 느껴지면서, 단맛이 적고 고소해 뒷맛이 깔끔한 것이 특징이다.
회사측은 기존의 딱딱한 비스킷보다 부스러짐이 적다고 설명하고 특히 헤이즐넛 원두 커피에 곁들이면 커피의 깊은 향을 한층 더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롯데는 차별화를 위해 과자표면에 자전거, 시계, 하트를 새겨 넣었다. 50g 500원.
■홍삼가 '홍잠환'
다양한 홍삼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홍삼가는 홍삼과 누에분말로 만든 '홍잠환'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국내산 4~6년근 홍삼분말 50%와 동결건조 누에분말 45%를 넣어 환으로 만든 건강보조 식품으로 분말보다 복용과 휴대가 간편하다.
회사측은 출시기념으로 전화나 인터넷(www.hongsamga.co.kr)으로 샘플을 신청하는 이들에게 9회 분량을 무료로 보내줄 계획이다. 90회분 10만원. 02)551-3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