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하이비젼시스템, 대한민국코스닥대상 최우수경영상 수상

스마트폰 카메라모듈 자동 검사 및 제조 장비 전문기업인 하이비젼시스템이 26일, 대한민국코스닥대상 시상식에서 최우수경영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코스닥협회에서 주관하는 대한민국코스닥대상은 올해로 6회째를 맞이했다. 경영, 기술, 사회공헌, 일자리 창출 등 각 분야의 우수기업을 선정해 대한민국코스닥대상(산업부장관상), 최우수투명경영상, 최우수경영상 등 총 10개 기업을 선정하였다.

관련기사



하이비젼시스템은 카메라모듈 자동화 검사 및 제조장비 부문에서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최근 3개년 평균 100% 이상의 매출성장성과 재무안정성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최우수경영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하이비젼시스템은 내적 경영 외에도 기업가치 및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서도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올해 초부터 오버행 이슈 해소, 대표이사 장내 매수 및 BW 조기 상환, 자사주 매입, 액면병합을 순차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의 경기흐름의 변화에 따른 기업가치가 과도하게 하락되었다고 판단되어 오는 27일과 28일 양일 간 홍콩과 싱가포르에서 해외 투자자를 대상으로 IR을 실시할 예정”이라며 “기업가치 및 주주가치 제고를 위한 다양한 활동들과 회사의 성장성과 기술력을 알려 좋은 평가를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노현섭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