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진로봇(056080) 완구사업부 지나월드는 다기능 유모차형 자전거 6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다기능 유아자전거는 프리미엄형인 ‘컴포에어’ 2종, 실속형 캐릭터 라인인 뽀로로 ‘모어 트라이크’ 1종, ‘퓨어 트라이크’ 3종으로 구성됐으며 더욱 고급스러워진 디자인과 새로워진 기능으로 소비자들을 맞을 준비를 하고 있다.
‘컴포에어’는 알루미늄 바디를 적용한 7.8킬로그램 의 초경량 다기능 유아자전거로 외출할 때 이동이 매우 간편하다. 폴딩형 스타일로 등받이를 쉽게 접어 자동차의 트렁크에도 가볍게 실을 수 있어 편의성을 높였고 안전성도 업그레이드 시켜 영유아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출시되는 뽀로로 자전거인 ‘퓨어’와 ‘모어’ 트라이크는 모든 영유아들의 인기 캐릭터를 자전거 디자인에 반영하여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췄다. 시크한 감성으로 세련된 디자인을 선호하는 엄마들을 위해 블랙과 그레이 톤을 유아자전거 라인에 반영하여 만족감을 높였다. 또한 풋브레이크와 3점식 안전벨트, 안전가드 등을 적용하여 안전성을 더욱 강화시켰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신상품은 지나월드의 수년간 유모차형 다기능 자전거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편의성, 안전성 등을 접목시켜 기존 자전거 라인에서 부족했던 부분들을 모두 충족 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지나월드 관계자는 “컴포에어는 유모차형 세발자전거로 외출시 이동이 많은 점을 고려하여, 등받이가 접히는 폴딩형 설계와 견고하면서도 가벼운 알루미늄 바디를 적용하여 무게를 대폭 줄인 프리미엄 세발자전거” 라고 설명했다.
지나월드의 유모차형 세발자전거는 온라인 쇼핑몰과 대형 할인마트, 오프라인 대형 완구 매장 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